대구파티마병원 이민영 과장, 아이의 건강한 성장‧발달 돕는 시간 가져

  • 재활의학과 이민영 과장,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 초청 특강

대구파티마병원 이민영 과장은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특강했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 이민영 과장은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특강했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 재활의학과 이민영 과장은 지난 28일 오전 10시 30분 대구광역시 동구에 있는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 3층 교육실에서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특강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대구파티마병원 이민영 과장은 병원에서 소아재활분야의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성장 과정에서 발달 지연이나 운동·행동 상의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진료한 경험을 바탕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강의 주제는 '우리 아이 괜찮아요?'로 영유아기의 발달 단계별 특징과 주의해야 할 사항을 알기 쉽게 전달했으며, 실제 양육 과정에서 부모들이 궁금해 하는 발달 관련 질문에 대해 심도 있는 답변을 제공했다.
 
특히 강의 후 이어진 질의 응답 시간에는 많은 부모들이 참여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민영 과장은 “영유아기는 성장과 발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로 부모가 아이의 발달 과정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세심하게 살피는 것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