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드게임 업계 대표 프랜차이즈 ‘히어로 보드게임카페’가 제1금융권 하나은행과의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여 가맹점주 대상 맞춤형 대출 지원 서비스를 도입한다.
하나은행은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대상으로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브랜드의 성장성과 안정성, 그리고 가맹점 운영 시스템의 신뢰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점주와 기존 운영 중인 점주는 창업자금 대출과 운영자금 대출을 지원받을 수 있다.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신규 창업 희망자 및 기존 점주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 창업자 개인의 상황에 맞춘 금리 우대 및 신속한 심사 절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초기 창업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 창업주와 일시적인 자금 융통이 필요한 점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보드게임과 오락기, 포켓볼,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함께 제공하며 MZ세대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본사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보드게임카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가맹 점주들의 운영 고정 지출을 최소화하고 있다.
관계자는 “본사가 제1금융권과 직접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가맹점주들이 더욱 안전하고 든든하게 창업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다양한 제도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점주 맞춤형 상권분석, 다양한 마케팅 지원 전략, 체계적인 가맹 관리 등으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보드게임카페 창업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