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소방서, 종합감사 우수 공무원 경기도지사 표창 영예

  • 홍의선 서장 "청렴하고 전문성 있는 행정 바탕으로 시민의 안전 지켜 나가겠다"

사진송탄소방서
홍의선 송탄소방서장이 경기도 소방재난본부에서 실시한 종합감사 결과 우수한 업무 수행 공로를 인정받은 소속 공무원 3명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송탄소방서]
송탄소방서(서장 홍의선)는 경기도 소방재난본부에서 실시한 종합감사 결과 우수한 업무 수행 공로를 인정받은 소속 공무원 3명이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종합감사는 지난 6월 16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실시되었으며 송탄소방서는 예방, 인사행정, 재난대응(구급) 분야에서 감사 행정의 적정성, 청렴도, 업무 추진 실적 등에서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표창을 받은 직원은 △ 인사행정 분야(소방사 권현석)에서 공무원 복무관리 및 효율적인 보안업무 추진 △ 예방 분야(소방사 송일진)에서 자체점검 및 공동주택 세대 점검 등 화재예방업무 기여 △ 재난대응 분야(소방장 김희은)에서는 구급활동의 품질 향상에 각각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홍의선 송탄소방서장은 “앞으로도 청렴하고 전문성 있는 행정을 바탕으로 시민의 안전을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탄소방서는 직원 역량 강화와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내부 교육, 감사 대응체계 정비, 청렴 실천문화 확산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