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별빛캠핑나이트투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체험 대 인기

  • 별과 캠핑이 어우러진 힐링 투어, 한여름 밤의 잊지 못할 추억 선사

별빛캠핑나이트투어 참가자들이 야간 공연을 즐기고 있다 사진영천시
별빛캠핑나이트투어 참가자들이 야간 공연을 즐기고 있다. [사진=영천시]
 
경북 영천시가 다채롭고 흥미 있는 문화 관광 컨텐츠를 개발 발굴해 관광객들의 발길을 영천으로 향하게 하고 있다. 

영천시는 시가 주관하는 ‘별빛캠핑나이트투어’가 지난 26일 치산캠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7일 밝혔다.
 
‘별빛캠핑나이트투어’는 2010년 처음 개최된 이후,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야간 컨텐츠를 제공해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투어는 LED 무드등 만들기, 복기원 물고기 만들기 등 참신한 소재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를 거듭할수록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녁 시간에는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야간 공연이 열렸다. 매직쇼와 레크리에이션 등 관객 참여 형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이목을 모았으며, 특히 여름 밤하늘의 별자리를 소개하는 ‘스타 파티’ 행사를 통해 야간 관광 자원을 활용한 ‘스타 영천’ 브랜딩에 박차를 가했다.
 
이번 투어에 참여한 한 관광객은 “별빛캠핑나이트투어를 통해 영천의 밤하늘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새삼 느꼈다”며 “일상의 피로로 지쳐있었는데, 가족들과 함께 힐링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후 투어는 화랑설화마을에서 이어서 진행되며, 내달부터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투어에 관련된 문의는 영천시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