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양대 자연계 편입 수학 1과목으로 간소화' 맞춤 '수학패스' 공개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AI교육기업 에듀윌이 2026학년도 한양대학교 자연계열 편입 전형이 수학 1과목 시험으로 변경(약학과 제외)된 데 따라, 수학 노베이스 수험생도 상위권 대학 진학이 가능한 '수학패스' 온라인 강좌를 신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한양대의 전형 변경은 수학 필기 중심의 편입 전형 확대라는 점에서 자연계열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중요한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약 6개월간 집중적으로 편입 수학을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마련해 수험생의 실력 향상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에듀윌의 편입 수학 커리큘럼은 △7~9월 일변수미적분과 선형대수 △9~11월 다변수미적분과 공학수학 △11~12월 학교별 기출문제 풀이로 구성됐으며, 편입 수학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아우르는 단계별 학습을 제공한다. 특히 수학 노베이스 상태에서도 6개월 동안 수학에 올인해 중앙대 수학과에 최종 합격한 실제 학원생 사례는 이러한 전략의 가능성을 입증한다.

수학 전 강좌를 하나로 묶은 '수학패스'는 홍석기, 이얼, 서영주, 이성환, 이호준 등 편입 전문 강사진이 강의하며, 기초 강의부터 파이널까지 모두 포함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학 노베이스 수험생이라도 이제는 편입을 통한 대학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면서 "기초부터 기출까지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만큼, 수학으로 편입을 고민하는 수험생이라면 지금이 시작할 적기"라고 말했다.

한편, 영어와 수학을 모두 준비해 지원 대학과 합격률을 높이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최대 200% 환급 혜택이 포함된 '2026 편입 코어패스'도 주목해야 한다. 수학, 영어, 물리 등 자연계열 편입 대비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통합 패키지로, 실질적인 합격률 제고와 환급 혜택까지 갖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