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계열 INVENI, 부패방지·준법경영시스템 통합 취득

  • 투명경영 및 사회적 책임 실천

이정명 한국준법진흥원 원장왼쪽 세 번째과 구자철 INVENI 회장네 번째이 부패방지 및 준법경영시스템 통합 인증 획득 인증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INVENI
이정명 한국준법진흥원 원장(왼쪽 세 번째)과 구자철 INVENI 회장(네 번째)이 부패방지 및 준법경영시스템 통합 인증 획득 인증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INVENI]
LS그룹 계열 투자전문회사인 INVENI는 국제표준기구(ISO)가 제정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 및 준법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합 취득했다고 26일 밝혔다.

INVENI는 투자전문회사로서의 전환을 계기로, 컴플라이언스 경영의 사회적 요구에 대응하고 윤리 준법 경영 체계의 고도화 필요성을 인식해 이번 국제표준 인증을 추진했다.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은 조직의 부패 리스크를 예방하고 대응체계를 마련해 윤리적 의사결정과 투명한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국제 표준이며, 준법경영시스템(ISO 37301)은 조직이 관련 법규와 규정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준법 경영 체계 구축을 위한 국제 표준이다.

이정철 INVENI 최고윤리준법책임자(CCO)는 "이번 ISO 인증은 국내외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높이고, 글로벌 기준의 윤리·준법경영 체계로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투명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