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돈 워리 비 해피', 컴백 일주일 만에 '더 쇼' 1위…"팬들에 감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8-28 10:2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룹 SF9이 신곡 '돈 워리, 비 해피(Don't Worry, Be Happy)'로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SF9은 미니 14집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와 수록곡 '멜로드라마'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무대에서 SF9은 청량한 퍼포먼스 속 은은한 섹시미로 SF9표 '으른 청량'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이 신곡 '돈 워리, 비 해피(Don’t Worry, Be Happy)'로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SF9은 27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미니 14집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로 1위 자리에 올랐다. 컴백 일주일 만에 이룬 뜻깊은 성과다.

SF9은 "함께 애써주신 스태프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그리고 이번 앨범 정말 열심히 만들었는데 팬분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1등 할 수 있었다. 1등을 만들어준 판타지(팬덤명) 정말 감사하다"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날 SF9은 미니 14집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와 수록곡 '멜로드라마'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무대에서 SF9은 청량한 퍼포먼스 속 은은한 섹시미로 SF9표 '으른 청량'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유태양의 자작곡이기도 한 '멜로드라마' 무대에서는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미니 14집 '판타지'는 팬덤 '판타지'를 향한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앨범이다. 영빈과 휘영은 '판타지' 전곡 작사에 참여했고 찬희는 수록곡 '크루엘 러브(Cruel Love)' 작사와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 안무 작업에 참여했다. 또 마지막 트랙에는 유태양의 자작곡 '멜로드라마'가 처음으로 수록되는 등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국내외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SF9은 오늘(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