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호노인종합복지관, 묵호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 '효(孝) 잔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동해=이동원 기자
입력 2024-08-27 16:1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은 8월 27일, 묵호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북삼동 동보상가에 위치한 '고기서만나'에서 '효(孝) 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복지관 회원은 "멀리 사는 자녀들이 가끔 와야 차를 타고 나와서 외식을 하는데 묵호라이온스클럽에서 맛있는 점심도 대접해주시고 공연도 해주시니 너무 고맙고 기쁘다"고 말했다.

    묵호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부터 효잔치를 마련했는데 어르신 분들이 기뻐하는 모습에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

  • 글자크기 설정
  • '고기서만나' 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20명께 점심식사

묵호노인종합복지관과 묵호라이온스클럽이 함께 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북삼동 동보상가에 위치한 ‘고기서만나’에서 효孝 잔치를 개최하고 있다사진묵호노인종합복지관
묵호노인종합복지관과 묵호라이온스클럽이 함께 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북삼동 동보상가에 위치한 ‘고기서만나’에서 '효(孝) 잔치'를 개최하고 있다.[사진=묵호노인종합복지관]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은 8월 27일, 묵호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북삼동 동보상가에 위치한 ‘고기서만나’에서 '효(孝) 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묵호라이온스에서 후원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묵호라이온스클럽 회장의 인사말과 식사 섬김, 축하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동트는마을예술단 지역 가수 5명의 공연으로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며, 복지관 회원들 간의 친목 도모가 두터워지는 기회가 되었다.
 
복지관 회원은 "멀리 사는 자녀들이 가끔 와야 차를 타고 나와서 외식을 하는데 묵호라이온스클럽에서 맛있는 점심도 대접해주시고 공연도 해주시니 너무 고맙고 기쁘다"고 말했다.
 
묵호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부터 효잔치를 마련했는데 어르신 분들이 기뻐하는 모습에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효잔치에 참여한 어르신 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묵호노인종합복지관과 묵호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 사회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