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NC 직관 기회...롯데 유통군, 롯데레드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5-21 16:0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 유통군이 상반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부산 사직구장 야구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은 오는 23일 롯데온 앱과 홈페이지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진행한다.

    추첨에 선정된 고객은 오는 3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 간 '낙동강 더비'를 직관할 기회를 갖는다.

  • 글자크기 설정
롯데자이언츠 팬들이 부산 사직구장에서 응원하는 모습 사진롯데 유통군
롯데자이언츠 팬들이 부산 사직구장에서 응원하는 모습 [사진=롯데 유통군]
롯데 유통군이 상반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부산 사직구장 야구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은 오는 23일 롯데온 앱과 홈페이지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진행한다. 추첨에 선정된 고객은 오는 3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 간 '낙동강 더비'를 직관할 기회를 갖는다.

롯데 유통군은 추첨을 통해 레드트래블팩과 레드직관팩을 각각 2명·25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먼저 레드트래블팩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G라운드석과 시그니엘부산 1박 숙박권, 롯데월드부산 자유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레드직관팩은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와이드 탁자석을 제공한다.

스폰서 매치데이 당일에는 사직구장 주변에서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선보인다. 경기 전 사직구장 광장에서는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룰렛·행사 페이지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롯데레드페스티벌 관련 전광판 OX 퀴즈를 통해 롯데 어센틱 유니폼, 롯데마트PB ‘오늘좋은’ 상품을 증정한다.

최지영 롯데 유통군HQ 마케팅이노베이션팀장은 “이번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는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와 계열사간 시너지를 통한 스포츠 연계 마케팅"이라며 "오는 30일부터 진행하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이 롯데 유통군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