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나를 위한 7일간의 혜택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24-04-08 09:14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포 미 위크(For Me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카드로 결제 시 1인당 최대 3회까지 추가 10% 할인(최대 1만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용자들은 브랜드 할인에 쿠폰, 결제 할인까지 더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포 미 위크For Me Week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카카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포 미 위크(For Me Week)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포 미 위크(For Me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기에는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가치가 담겼다. 오는 14일까지 명품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생활, 가공식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기획전을 오픈한다.
 
해당 기간 중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구매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10% 할인 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아침 10시에는 ‘24시간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카드로 결제 시 1인당 최대 3회까지 추가 10% 할인(최대 1만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용자들은 브랜드 할인에 쿠폰, 결제 할인까지 더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랑콤, 입생로랑, 맥(M.A.C), 라메르, 키엘, 바비브라운 등 명품 화장품 외에도 마뗑킴, 마르디 메크르디, 우영미, 아페쎄(A.P.C.) 등 패션 브랜드가 폭넓게 포진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스타벅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하겐다즈, 달바, 크리넥스, CJ제일제당 등 생활밀착형 브랜드까지 폭넓게 만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나를 위한 선물과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