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새출발 응원하는 노래 공개되자…누리꾼 "행복해야 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나선혜 기자
입력 2024-04-03 15:1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푸바오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노래 '넌 기쁨이야 행운이야'를 듣고 감동한 누리꾼들이 연이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만남과 이별,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기원하는 가사로 푸바오의 행복을 응원하는 사육사, 팬들을 포함한 모두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정오 노래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감동적이라는 말과 함께 푸바오의 판생(판다의 인생)을 응원한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 글자크기 설정
  • 레드벨벳 슬기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 노래 공개

3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직원들이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를 싣고 있는 무진동 특수 차량을 보며 배웅하고 있다 20240403 사진사진공동취재단
3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직원들이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를 싣고 있는 무진동 특수 차량을 보며 배웅하고 있다. 2024.04.03 [사진=사진공동취재단]

푸바오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노래 '넌 기쁨이야 행운이야'를 듣고 감동한 누리꾼들이 연이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3일 에버랜드에서 태어난 첫 번째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가 중국으로 떠난다. 이날 정오 레드벨벳 멤버 슬기는 푸바오와 행복했던 시절을 추억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노래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를 공개했다. 

이 노래는 푸바오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대변했다. 만남과 이별,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기원하는 가사로 푸바오의 행복을 응원하는 사육사, 팬들을 포함한 모두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정오 노래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감동적이라는 말과 함께 푸바오의 판생(판다의 인생)을 응원한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한 누리꾼은 "우리에게 행복을 줬던 푸바오야. 우리에게 와줘서 고맙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라며 푸바오의 앞날을 응원했다.

다른 누리꾼은 "우리 푸바오는 잘할 거다. 우리 곧 다시 만나자"라며 다음을 기약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노래 가사를 너무 잘 썼다. 우리 마음을 대변했다"며 공감했다. 
 
강철원 사육사와 송영관 사육사가 3일 오전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푸바오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 편지를 낭독하고 있다 2024 0403사진사진공동취재단
강철원 사육사와 송영관 사육사가 3일 오전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푸바오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 편지를 낭독하고 있다. 2024.04.03 [사진=사진공동취재단]

한편 푸바오는 에버랜드에서 생활한 지 1354일 만에 중국으로 떠났다. 이날 푸바오가 떠나는 길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은 약 6000명이다. 뉴스1에 따르면 푸바오는 중국 쓰촨성 지역 국유항공사인 사천항공 전세기 3U9680편을 타고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5시 30분에 출발한다. 

푸바오 출국 길엔 강철원 사육사가 동행한다. 푸바오가 중국에서 생활하게 될 곳은 쓰촨성 선수핑 기지인 '중화판다원(中华大熊猫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