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이비·키즈용품 빅세일…"최대 60%대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4-01 17:0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쿠팡은 유아·침구가구·식기·실내외 아이템 등 각종 유아용품을 오는 7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이 출산, 100일, 첫 돌 등 지인의 특별한 날에 유아용품을 선물하고 싶으면 쿠팡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올해 첫 대규모 유아용품 할인전인만큼 고객은 디자인부터 안전까지 각각의 강점이 있는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며 "이미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기회"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쿠팡이 각종 유아용품을 오는 7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각종 유아용품을 오는 7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유아·침구가구·식기·실내외 아이템 등 각종 유아용품을 오는 7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대표 특가 상품은 △라비킷 유아용 베개 세트 △두리 사운드 포티 유아변기 △마더케이 스테인레스 식판 세트 △데일리라이크 봉봉 실리콘 스푼 포크 세트 △다이치 리클라이닝 I-Size 주니어카시트 △코니아기띠 오리지널 에어매시 등이다.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70여개를 한자리에 모았다는 것이 이번 할인전의 특징이다.
 
고객이 출산, 100일, 첫 돌 등 지인의 특별한 날에 유아용품을 선물하고 싶으면 쿠팡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선물하기는 로켓배송 상품만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올해 첫 대규모 유아용품 할인전인만큼 고객은 디자인부터 안전까지 각각의 강점이 있는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며 “이미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기회”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