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고향사랑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월=이동원 기자
입력 2024-03-29 15: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영월군은 3월 25일부터 5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영월군 고향사랑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건 등 증진, 시민참여와 자원봉사 등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원, 그 밖에 주민의 복리 증진에 필요한 사업 분야를 공모한다.

    영월군 고향사랑기부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영월군 누리집 내 공고문을 확인하여 신청서 및 제안서를 작성 후 영월군 기획감사실 인구정책팀에 방문 혹은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글자크기 설정
  • 그동안 모금된 고향사랑기부금을 군 발전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고자 개최

영월군청사 전경사진영월군
영월군청사 전경[사진=영월군]
영월군은 3월 25일부터 5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영월군 고향사랑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그동안 모금된 고향사랑기부금을 군 발전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고자 개최되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건 등 증진, 시민참여와 자원봉사 등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원, 그 밖에 주민의 복리 증진에 필요한 사업 분야를 공모한다. 영월군 고향사랑기부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영월군 누리집 내 공고문을 확인하여 신청서 및 제안서를 작성 후 영월군 기획감사실 인구정책팀에 방문 혹은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소관 부서 1차 심사 후 기획감사실 2차 심사 결과를 합산하여 평가하며, 최종결과는 6월 중 군 누리집 내 공고 및 수상자에게 개별적으로 알리고, 수상자에게는 최우수 50만 원(1명), 우수 20만 원(1명), 장려 15만 원(2명)의 지역화폐가 제공될 예정이다.
 
영월군 관계자는 "기부금이 지역을 위해 쓰임새 있게 사용될 수 있는 명확한 기금 사용처를 제시해 기부자의 공감을 얻고 기부로 이어질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이 될 수 있도록 아이디어 발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