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자전거 헬멧 '앵글러알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3-29 09:1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아날로그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라이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크랭크(CRNK)'가 스마트 자전거 헬멧 '앵글러 알파'를 정식 출시했다.

    크랭크 베스트 헬멧 중 하나로 꼽히는 '앵글러'의 우수한 디자인과 안정성을 기본으로 차별화된 스마트 기능까지 더했기 때문이다.

    앵글러 알파는 타이페이사이클 전시회뿐만 아니라 CES 및 유로바이크 등 해외전시회에서도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인기와 수요를 검증했으며, 3월 말 유럽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크랭크
[사진=크랭크]
아날로그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라이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크랭크(CRNK)’가 스마트 자전거 헬멧 ‘앵글러 알파’를 정식 출시했다.

앵글러 알파는 헬멧에 블루투스 스피커와 마이크가 내장돼 음악 재생과 전화 통화가 가능하며, 후면 LED를 통한 방향지시등과 브레이크등 기능 활용도 가능하다.

앵글러 알파는 약 한 달간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특정 컬러 및 사이즈 완판의 쾌거를 이뤄 출시 전부터 라이더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앵글러 알파는 3월 초에 개최된 타이페이사이클 전시회 ‘d&I awards 2024’ 액세서리 부분에서 수상하며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입증했다.

업계에서는 앵글러 알파의 인기를 예정된 수순이라고 평가한다. 크랭크 베스트 헬멧 중 하나로 꼽히는 ‘앵글러’의 우수한 디자인과 안정성을 기본으로 차별화된 스마트 기능까지 더했기 때문이다.
 
사진크랭크
[사진=크랭크]
앵글러 알파는 타이페이사이클 전시회뿐만 아니라 CES 및 유로바이크 등 해외전시회에서도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인기와 수요를 검증했으며, 3월 말 유럽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크랭크는 이미 스페인, 네덜란드 등 유럽 국가에 제품을 수출해 글로벌 헬멧 업계 핵심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박재흥 대표는 “국내 자전거 헬멧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한편, 세계로 뻗어 나가는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날로그플러스는 2016년 삼성전자 C-lab에서 사내벤처로 시작해 2018년 라이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크랭크(CRNK)를 론칭해 운영해 오고 있다. 자전거 헬멧뿐 아니라 스키 스마트 헬멧과 오토바이 등 다양한 헬멧 제품을 출시하며 라이딩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