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아덴, '화이트 티 오 플로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3-27 16:2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엘리자베스아덴이 새로운 화이트 티 컬렉션 '화이트 티 오 플로럴'을 출시했다.

    엘리자베스아덴이 새로운 화이트 티 컬렉션 '화이트 티 오 플로럴'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엘리자베스아덴에 따르면 신제품 '화이트 티 오 플로럴'은 클래식 화이트 티 향의 정수를 담아냄과 동시에 소중한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플로럴 향을 더했다.

  • 글자크기 설정
엘리자베스아덴이 새로운 화이트 티 컬렉션 화이트 티 오 플로럴을 출시했다 사진엘리자베스아덴
엘리자베스아덴이 새로운 화이트 티 컬렉션 '화이트 티 오 플로럴'을 출시했다. [사진=엘리자베스아덴]

엘리자베스아덴이 새로운 화이트 티 컬렉션 '화이트 티 오 플로럴'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엘리자베스아덴에 따르면 신제품 ‘화이트 티 오 플로럴’은 클래식 화이트 티 향의 정수를 담아냄과 동시에 소중한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플로럴 향을 더했다. 화이트 티와 동일한 베이스 구성으로 탄생한 이 향수는 꽃을 닮은 에너지를 불러 일으켜 즐거운 향기로 피어나며 부드러운 우아함을 선사한다.

봄을 떠올리게 하는 플로럴 머스크 향의 ‘화이트 티 오 플로럴’은 오프닝에서 화이트 티와의 완벽한 조화로 핑크 프리지아와 은방울꽃의 매혹적인 꽃의 향기가 마치 교향곡에 맞춰 춤을 추는 것 같은 생동감을 준다.

미들 노트에서는 섬세한 핑크빛 붓꽃과 달콤한 허니서클과 앰버 토닉, 베이스 노트에서는 머스크, 트리스앰버, 통카빈이 조화를 이뤘다. ‘화이트티 오 플로럴’의 블렌드는 삶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일깨워주며 빛나는 향기로 일상 속 기분 좋은 감각을 선사한다. 

엘리자베스아덴의 ‘화이트티 오 플로럴’은 엘리자베스아덴 온라인 공식몰과 종합몰, 엘리자베스아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