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동구의 '두 번째 학교·동네 배움터' 수강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4-03-27 12:2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동구는 오는 4월 중순까지 '2024년 상반기 동구 두 번째 학교 및 동네 배움터' 평생학습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7일 전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동구 주민은 동구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구청 및 동구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동구 주민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평생학습에 대해 다양한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구민 맞춤형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는 등 구민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평생학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학교 및 동네 배움터, 선착순 모집 중

2024년 동구 평생학습 강좌 수강생 모집의 포스터이다 사진대구 동구
2024년 동구 평생학습 강좌 수강생 모집의 포스터이다. [사진=대구 동구]

대구광역시 동구는 오는 4월 중순까지 ‘2024년 상반기 동구 두 번째 학교 및 동네 배움터’ 평생학습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7일 전했다.
 
동구 두 번째 학교는 한국폴리텍대학 연계과정인 GTQ 자격증(포토샵, 일러스트 자격증) 취득반과 터프팅, 아로마테라피, 세밀화 아트, 공예, 과학의 인문학, 오카리나 입문반 등이 개설됐으며, 선착순 모집 중이다.
 
동네 배움터는 지역 내 유휴시설을 활용해 주민들이 평생학습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미술 감상, 떡케익 만들기, 재봉틀 기초, 견주와 반려견 커플룩 만들기 등 6개 과정이 운영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동구 주민은 동구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구청 및 동구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동구 주민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평생학습에 대해 다양한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구민 맞춤형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는 등 구민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평생학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