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한 고객 혜택으로"...백화점 3사, 일제히 봄맞이 정기세일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3-24 16: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봄 패션부터 아동 용품·침구류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13개 점포에서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봄 패션, 아동 용품·침구류 30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글자크기 설정
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시작한다 사진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시세이도 매장에서 화장품을 구경하는 고객의 모습이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시세이도 매장에서 화장품을 구경하는 고객들의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백화점 3사가 일제히 봄맞이 세일에 들어간다. 야외 활동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봄 패션부터 애슬레저, 뷰티, 리빙 등 관련 상품군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은 총 30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군 중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슈퍼 프라이스' 기획전이 있다. 야외 활동에 필요한 뷰티, 스포츠 상품군에 한해 금액 할인권을 제공하는 '슈퍼 베네핏'도 진행한다.

뷰티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3차에 걸쳐 롯데백화점 MD(상품기획자)들이 엄선한 5개의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봄 패션부터 아동 용품·침구류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연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봄 패션부터 아동 용품·침구류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연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13개 점포에서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봄 패션, 아동 용품·침구류 30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W컨셉 등 여성 패션 브랜드에서는 재킷, 원피스 등 아이템을 10~30% 할인하고 닥스 핸드백과 쿠론, 조이그라이슨 등 20여개 핸드백 브랜드 봄 인기 상품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온라인 혜택도 이어진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봄 아웃도어를 최대 65% 할인한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봄 맞이 프로모션 행사 스프링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봄 맞이 프로모션 행사 '스프링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봄 맞이 프로모션 행사 '스프링 세일'을 연다.

국내·외 패션·잡화·뷰티·리빙 등 200여개 브랜드가 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의 사은 혜택과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는 한우 등심 스테이크, 딸기, 망고 등 20여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피크닉&캠핑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고객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