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쿠캣' 통해 판매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손충남 기자
입력 2024-03-18 13:5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의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이 '쿠캣'을 통해 판매를 본격화하며, 준비된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SNS에서 핫한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푸드 커머스 '쿠캣'에서의 완판을 통해, 삼진어묵의 이번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MZ세대 '핫템'으로 발돋움 했다.

    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어묵을 활용한 요리 중 인기 메뉴로 꼽히는 어묵탕을 추가 조리 과정없이, 구성된 제품과 소스를 물에 넣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홈파티, 캠핑 전용 밀키트이다.

  • 글자크기 설정
삼진어묵의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이 ‘쿠캣’을 통해 판매를 본격화하며 준비된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삼진어묵
삼진어묵의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이 ‘쿠캣’을 통해 판매를 본격화하며, 준비된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삼진어묵]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의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이 ‘쿠캣’을 통해 판매를 본격화하며, 준비된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쿠캣’은 푸드 커머스 기업으로, ‘우주에서 가장 빠르게 먹거리 신상품을 소개한다’를 모토로 런칭한 신상품 선판매 푸드 커머스 서비스 ‘쿠캣 신상공개(이하 쿠캣신공)’를 운영하고 있다. ‘쿠캣신공’은 핫한 브랜드의 새로운 먹거리를 누구보다 빠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고자 하는 ‘얼리어먹터(얼리어답터+먹다)’를 위해 출시됐다. 

삼진어묵은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어묵 브랜드로서 ‘쿠캣신공’과 협업을 진행해, 지난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쿠캣 마켓에서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을 한정 수량 판매했다. 사전 준비한 전체 물량을 소진하며, 판매가 종료됐다.

뿐만 아니라, 마켓 오픈 7일 전부터 쿠캣 티징 페이지 내 진행한 댓글 이벤트에서는 역대 ‘쿠캣신공’ 협업 브랜드 중 최다 댓글이 달리는 등 정식 오픈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SNS에서 핫한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푸드 커머스 ‘쿠캣’에서의 완판을 통해, 삼진어묵의 이번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MZ세대 ‘핫템’으로 발돋움 했다.

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어묵을 활용한 요리 중 인기 메뉴로 꼽히는 어묵탕을 추가 조리 과정없이, 구성된 제품과 소스를 물에 넣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홈파티, 캠핑 전용 밀키트이다. 귀여운 캐릭터 및 폰트, 발랄한 색감으로 디자인한 패키지는 쿠캣의 주 이용 고객층인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데 한 몫 했다.

해당 신제품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쿠캣 마켓 완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적립금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진어묵 CX본부 김태성 본부장은 “이번 쿠캣과의 협업을 통해 2-30대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MZ세대가 ‘어묵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또, 지난 설 명절 시즌에는 ‘어묵 선물세트’ 판매량 약 11만 개 이상으로 마감하며 매 명절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