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타고 일본가면 혜택 '풍성'…항공권·호텔 최대 15%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훈 기자
입력 2024-03-08 09:0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진에어는 24일까지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부산~오키나와 노선과 부산~삿포로 노선을 대상으로는 15%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4월에 출발하는 부산~오사카 노선을 대상으로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 글자크기 설정
  • 예매 단계서 프로모션 코드 적용

  • 현지 호시노 리조트와 숙박 제휴도

진에어는 24일까지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인천발의 경우 4월 1일에서 6월 30일까지, 부산발의 경우 3월 4일에서 6월 30일까지다.

부산~오키나와 노선과 부산~삿포로 노선을 대상으로는 15%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4월에 출발하는 부산~오사카 노선을 대상으로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이 외 인천 및 부산발 일본 노선은 7% 할인이 주어진다. 운임 할인은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현지 인기 호텔인 일본의 ‘호시노 리조트’와 함께 숙박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호시노 리조트의 도시 관광호텔 브랜드인 ‘OMO’ 에서는 진에어가 취항 중인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도쿄, 오키나와 지역 내 10개 지점에서 객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올해도 일본 여행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항공권, 숙소 등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봄철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