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 어르신 힐링캠프 프로그램 참가 기관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4-02-27 12:0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이하 양평캠퍼스)가 경기도 어르신을 대상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2024년 경기 어르신 힐링캠프' 참가 기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남양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어르신 힐링캠프를 통해 양평캠퍼스에 대한 인식 개선과 동시에, 어르신들이 이곳에 방문해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기고 다양한 체험을 하며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안내 및 참여 신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양평교육팀 담당자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 글자크기 설정
  • 다양한 선택형 체험프로그램 제공 및 일정별 최대 100명 선착순 모집

 
사진경기도
[사진=경기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이하 양평캠퍼스)가 경기도 어르신을 대상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2024년 경기 어르신 힐링캠프’ 참가 기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어르신 힐링캠프’는 기존 양평캠퍼스가 청소년 및 영어교육 중심 기관이었던 역할에서 벗어나 전 연령대의 도민이 배우고 방문할 수 있는 경기도 대표 평생교육기관으로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올해 처음 진행된다.

캠프는 31개 시·군 시니어 활동 기관을 대상으로 총 17회에 걸쳐 일정별 100명 내외의 참여자를 모집해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체험! 3D펜 아트 △스칸디아모스 자화상 만들기 △추억의 고무신 다육이 만들기 등이 마련됐으며 양평캠퍼스만의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교육 과정 및 식사, 버스는 무상으로 제공된다.

남양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어르신 힐링캠프를 통해 양평캠퍼스에 대한 인식 개선과 동시에, 어르신들이 이곳에 방문해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기고 다양한 체험을 하며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안내 및 참여 신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양평교육팀 담당자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