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쌍둥바오' 담은 갤럭시 버즈2 프로 케이스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수지 기자
입력 2024-02-19 11: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에버랜드와 협업해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를 그려 넣은 갤럭시 버즈2 프로 케이스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19일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를 내놓는다고 밝혔다.

    크게 ▲갤럭시 버즈2 프로 화이트 모델과 후이바오 케이스 ▲갤럭시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모델과 루이바오 케이스 등 2종이다.

  • 글자크기 설정
  • 후이바오, 루이바오 케이스 출시…21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

삼성전자가 에버랜드와 협업해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를 그려 넣은 갤럭시 버즈2 프로 케이스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19일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를 내놓는다고 밝혔다. 크게 ▲갤럭시 버즈2 프로 화이트 모델과 후이바오 케이스 ▲갤럭시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모델과 루이바오 케이스 등 2종이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오는 21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가격은 19만5000원이다.
 
쌍둥바오 케이스만 별도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4만2900원이다.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 프로와 호환된다.
 
이번 케이스에는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귀여운 얼굴이 그대로 담겼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보리 색상의 부드러운 솜털(플러피) 재질로 마감해 손에 쥐었을 때 포근한 느낌도 준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케이스는 ▲삼성 강남 ▲부천중동 ▲스타필드하남 ▲더현대서울 ▲광교갤러리아 ▲판교현대 ▲AK분당 등 주요 삼성스토어에서 오는 21일부터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케이스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쌍둥바오의 사랑스러움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쌍둥바오의 콘셉트에 맞춰 친구 또는 연인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