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파크, SNS 인증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실=김한호 기자
입력 2024-02-14 15:4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전북 임실군이 대표적인 관광지로서 '2023 한국 관광의 별'로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대상으로 한 SNS 인증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의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인 '2024년 여행가는 달'과 관련한 2~3월 협업 사업으로, 지난해 임실치즈테마파크의 '2023 한국관광의 별' 지속가능 관광 프로그램 부문 선정 기념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임실치즈테마파크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여행, #여행가는달)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네이버 폼)를 통해 게시물 URL을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 '한국관광의 별' 선정 기념…이달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사진임실군
[사진=임실군]
전북 임실군이 대표적인 관광지로서 ‘2023 한국 관광의 별’로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대상으로 한 SNS 인증이벤트를 추진한다. 

14일 군에 따르면 임실의 랜드마크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 방문하고, 좋은 추억을 남기는 SNS 인증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의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인 ‘2024년 여행가는 달’과 관련한 2~3월 협업 사업으로, 지난해 임실치즈테마파크의 ‘2023 한국관광의 별’ 지속가능 관광 프로그램 부문 선정 기념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임실치즈테마파크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여행, #여행가는달)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네이버 폼)를 통해 게시물 URL을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군은 우수 게시글 50명을 선정해 4만원 상당의 임실치즈선물세트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4월 5일 임실군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2011년에 처음 문을 연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축구장 28개 넓이의 20만4000㎡의 초원 위에 조성돼 있다.

이국적인 경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전북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에도 이 곳을 중심으로 5월 가정의 달 행사와 7~8월 아쿠아페스티벌, 10월 임실N치즈축제, 12월 임실산타축제 등이 열린다.

심민 군수는 “한국 관광의 별에 선정된 임실의 랜드마크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 많이들 방문하셔서 여행도 즐기고, 사진도 찍으며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올해에도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비롯해 옥정호와 오수 세계명견테마랜드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통해 천만 관광 임실 시대를 여는 데 더욱 전념하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