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밸런타인데이 기념 디저트 팝업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2-10 20:1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4일까지 본점과 잠실점에서 밸런타인 데이 맞이 디저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또 커스터마이징 기프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즉석에서 10분 이내에 '케이크 토퍼'를 만들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잠실점에서는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성수동 수제 케이크 맛집 '크림라벨', 마들렌 전문 파티세리 '데포르메', '베이킹바이림', '고디바'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해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 글자크기 설정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진행 중인 벌랜타인 데이 팝업매장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진행 중인 벌랜타인 데이 팝업매장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14일까지 본점과 잠실점에서 밸런타인 데이 맞이 디저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팝업행사 기간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7개의 디저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르봉마리아쥬 △오너스그램 △레오니다스 등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와 압구정 마카롱 맛집 '헤이미마카롱'이 참여한다.

또 커스터마이징 기프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즉석에서 10분 이내에 '케이크 토퍼'를 만들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잠실점에서는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성수동 수제 케이크 맛집 '크림라벨', 마들렌 전문 파티세리 '데포르메', '베이킹바이림', '고디바'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해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