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의회 이만규 의장, 서효림 대표에 '자원봉사 이웃사랑 기여' 표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4-02-07 07:42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의회 이만규 의장이 지난 5일 남다른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다며 ㈜해비치 서효림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7일 전했다.

    서효림 ㈜해비치 대표는 "시민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이며, 사회적 약자인 취약계층 이웃이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계속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만규 의장은 "취약계층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한 서효림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는 시민에게 의회 차원에서 조금이나마 격려를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5일, 이만규 의장이 서효림 대표에 표창장 수여

대구시의회 이만규 의장이 ㈜해비치 서효림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대구시의회
대구시의회 이만규 의장이 ㈜해비치 서효림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대구시의회]

대구광역시의회 이만규 의장이 지난 5일 남다른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다며 ㈜해비치 서효림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7일 전했다.
 
서효림 ㈜해비치 대표는 가구제조업 및 실내건축 회사를 운영해 오면서 지역 취약계층 이웃의 안정적이고 질 높은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제공하였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기후원, 물품 후원 등을 펼쳐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 공로를 인정받고, 최근에도 침산초등학교 취약계층 졸업생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함으로써 인해 이번 대구시의회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서효림 ㈜해비치 대표는 “시민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이며, 사회적 약자인 취약계층 이웃이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계속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만규 의장은 “취약계층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한 서효림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는 시민에게 의회 차원에서 조금이나마 격려를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2개의 댓글
0 / 300
  • 항상 좋은 일에 앞장 서시는 대표님~
    그 마음이 너무너무 멋져요!!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 봉사에 진심인 회사 항상 응원합니다!!!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