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 정기총회ㆍ신년회 성공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월=이동원 기자
입력 2024-01-17 13: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상동읍 인구소멸 대응과 상동교 폐교 방지를 위한 활동 지속

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원회가 지난 1월 16일 상동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개최하고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원회
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원회가 지난 16일 상동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개최하고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원회]
강원특별자치도 영월군에서는 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원회가 지난 16일 상동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17일 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이운식 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하여 기념사, 2023년 활동경과 보고, 활동보고 영상 시청, 감사보고, 2024년 사업 보고, 폐회선언까지 순서대로 진행되었으며, 이 행사에는 한승용 상동중고등학교장, 김학조 영월군야구소프트볼 협회장 등 총 18명이 참석했다고 전했다.
 
한편, 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원회는 2023년 1월 6일 첫 회의를 시작으로 상동읍의 인구소멸 대응 방안을 마련하고 상동교 폐교를 막기 위한 노력을 진행해 왔으며, 현재까지 상동 야구특성화고등학교의 운영과 상동읍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운식 상동모교살리기 추진위원회장은 "국내 최초를 넘어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야구고 설립을 비롯해 영월 상동 야구고가 전국의 야구 메카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2023년을 돌아보았으며, 2024년에도 학교 운동장 개선 등 영월 상동야구고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