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플러그, '2023 서울시 일·생활 균형 실천 우수기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1-16 0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일플러그
[사진=메일플러그]


그룹웨어 전문 기업 메일플러그가 '2023 서울시 일·생활 균형 실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 강소기업' 및 '서울형 강소기업'에 뽑힌데 이어 또다시 인정받았다.

메일플러그는 서울시 여성가족재단이 주관하는 일·생활 균형 컨설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를 통해 일과 생활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고, 가족 친화적인 직장 환경을 조성하고자 △유연근무제 △자기 계발비(체력단련, 의료, 교육) △생일 조기 퇴근 △출산 및 육아휴직 관련 제도 △장기근속자 포상 제도 △주택 관련 무이자 대출 및 가계 자금 대출 제도 등을 도입했다.
 
사진메일플러그
[사진=메일플러그]

서울시는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해 육아 휴직 등 활성화 관련 일·생활균형 3종세트 컨설팅을 시행할 예정이다. 메일플러그 측은 "본 사업에 참여하는 등 워라밸 문화 확산에 일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일플러그는 기업 전용 통합 메시징 시스템을 직접 개발하는 IT회사로 그룹웨어, 기업메일, 공공기관 전용 메일 서비스(G-cloud), 웹사이트 구축,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달 5일부터는 그룹웨어 50%, 기업메일 30% 할인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