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과 패션의 만남...CU, LF와 손잡고 '헤지스 음료' 내놨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12-05 12: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패션 브랜드와 첫 컬래버레이션

한 고객이 CU 매장에서 LF와 협업해 선보인 신제품 헤지스 음료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CU
한 고객이 CU 매장에서 LF와 협업해 선보인 신제품 ‘헤지스 음료’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CU]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와 컬래버레이션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CU는 그동안 캐릭터, 금융, IT, 게임, 식품, 외식 등 다양한 이종 업계와 컬래버레이션을 활발하게 펼쳐 왔다. 이렇게 패션 업계와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회사는 ‘고객의 행복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편히 음용할 수 있는 커피와 비타민 음료를 주력 상품으로 선정했다. 상품 콘셉트는 헤지스의 히트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했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는 가볍게 마시기 좋은 비타민 음료로 히어로(블루), 해피(핑크), 헬시(오렌지) 3종으로 출시된다. 음료 라벨은 알파벳 소문자 ‘h’ 모양의 헤지스 로고를 음료 컬러감에 맞춘 색상과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블루에는 타우린과 카페인, 핑크에는 콜라겐이, 오렌지에는 아미노산·BCAA 등 음료 컬러에 따라 각기 다른 건강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개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헤지스 트위드 커피는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커피 종류인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2종으로 선보인다. 브라질산 100%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부드러운 바디감과 견과류의 고소한 단맛이 특징이다. 

이나라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전혀 다른 이종 업종이지만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이번에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 생활 속에서 편히 접하는 음료 상품의 강점을 살려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