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송정동 번영회·LS전선 동해공장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동해=이동원 기자
입력 2023-11-20 17:37
도구모음
  • 김장김치 170상자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전달

지난 16일 LS전선주 동해공장 임직원들과 송정동 번영회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송정동
지난 16일 LS전선(주) 동해공장 임직원들과 송정동 번영회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송정동]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송정동에서는 LS전선(주) 동해공장 임직원들과 송정동 번영회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는 지난 16일 오전 9시부터 동해시 송정동 번영회 앞마당에서 펼쳐졌다.
 
이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LS전선에서는 신규 및 선배직원으로 구성된 50여 명과 송정동 번영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등 각종 사회단체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김장 170상자를 마련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LS전선 한 관계자는 “선후배와의 어려운 자리가 아닌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뜻 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기쁘고 보람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일표 송정동장은 “매년 LS전선 동해공장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올해도 변함없이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에 담근 김장김치는 어려운 이웃과 경로당 등 사회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