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유통소식]신세계센텀시티, '뵈르뵈르' 팝업 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3-11-05 13: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나만 빼고 다 먹어본 길거리 간식'...SNS서 핫한 '아이스크림 버거' 인기

SNS인증으로 핫한“뵈르BEURRE”의 후발주자 “뵈르뵈르BEURRE BEURRE”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팝업행사장에서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
SNS인증으로 핫한 “뵈르(BEURRE)”의 후발주자 “뵈르뵈르(BEURRE BEURRE)”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팝업행사장에서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
MZ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뵈르뵈르를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팝업행사장에서 오는 30일까지 만날 수 있다.

SNS인증으로 핫한 '뵈르(BEURRE)'의 후발주자 '뵈르뵈르(BEURRE BEURRE)'는 버터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브랜드 테마에 맞춰 버터를 활용해 다수의 아이스크림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버터’를 주제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뵈르(BEURRE)”에서, ‘버터’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플레이버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뵈르뵈르(BEURRE BEURRE)”로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아메리칸 빈티지 컨셉의 스타일이 특징인 '뵈르뵈르'는 특히, MZ를 저격해 SNS에서 핫한 '뵈르뵈르'만의 특색있는 시그니처로 바삭하고 고소한 크럼블번 속에 시원하고 달콤함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버거'가 인기다.

그 외에도 대표 메뉴로는 부드러운 치즈 속 달콤 바삭 마카롱으로 식감을 더한 ‘치이즈카롱'과 쿠키와 버터가 조화를 이룬 '쿠버쿠버', 고소함을 가득 담은 '너티피넛버터' 등 프랑스산 버터를 가득 넣은 16가지 플레이버의 아이스크림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