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8회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성=차우열 기자
입력 2023-10-09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성시
[사진=안성시]
경기 안성시는 안성맞춤랜드 반달무대에서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2일 차를 맞아 ‘제8회 안성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15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주민자치위원, 일반 시민 등 500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간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으로서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15개 읍·면·동 모든 지역이 출전한 가운데 민요·합창·연주는 물론 요가·체조‧댄스 등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와 함께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대회를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 영예의 대상은 공도읍 주민자치센터의 우수동아리 ‘색소폰 교실’ 팀이 수상했으며 2024년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 경연대회’ 출전 자격을 획득하게 됐다.

또한 최우수상은 금광면 주민자치센터 ‘고고장구’ 팀과 안성2동 주민자치센터 ‘요가 교실’ 팀, 우수상은 안성1동 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 팀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 ‘난타 교실’ 팀, 장려상은 죽산면 주민자치센터 ‘노래 교실’ 팀, 일죽면 주민자치센터 ‘노래 교실’ 팀이 수상했다.

한영순 안성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통해 생활 속에 지친 심신을 달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경연대회를 위해 준비하고 노력해 주신 수강생분들과 주민자치 관계자분들께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바우덕이 축제 기간 중 많은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대회가 되어 더욱 뜻 깊은거 같다”며 “이번 대회로 인해 주민자치를 통해 화합하는 안성시가 되었으며 바우덕이 축제의 슬로건이 ‘흥난다 신난다 모두다’인 만큼 모두가 위로받으며 즐거움과 힐링이 되는 축제의 장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