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갤러리아百 "추석 연휴기간 백화점서 다채로운 행사 즐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9-24 14: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에 마련된 폴리테루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 사진갤러리아
[사진=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추석 연휴를 맞아 전점에서 가을 정기세일과 더불어 다채로운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가을 정기세일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갤러리아 전점에서 200여개의 브랜드가 10~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최대 7% 상품권을 증정한다.

패션, 뷰티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마련했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내달 5일까지 ‘폴리테루(POLYTERU)’ 팝업스토어를 업계 최초로 운영한다. 폴리테루는 지난 2018년 론칭한 국내 브랜드로 두터운 매니아층이 형성돼 있다. 갤러리아 팝업을 기념해 ‘1011 갤러리아 스타디움 재킷’, ‘퍼티그 스웻 팬츠’ 등 인기 상품들을 한정 판매한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카키스’ 팝업에선 아크테릭스, 카키스 등 최근 유행하는 고프코어(아웃도어 아이템을 일상복과 매치해 연출하는 스타일)의류와 음반, 서적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달 19일까지 프랑스 니치향수 '메모 파리(MEMO PARIS)’ 팝업도 진행하며 명품 브랜드 ‘생로랑 남성’ 매장을 리뉴얼 오픈해 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수원 광교에서는 내달 31일까지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 전시장을 운영한다. 시승과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