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평택시 초등학생 공모전 심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3-09-01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수상작 총 20점 선정

사진평택시의회
[사진=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는 송탄출장소 대회의실에서 초등학생들의 눈으로 평택의 비전을 그림으로 그려보는 “평택시 초등학생 공모전”심사를 개최해 총 20점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가 꿈꾸는 평택을 그려요”를 주제로 7월 10일부터 7월 21일까지 실시해 총 152점의 작품을 접수받았다.

심사위원으로는 한국미술협회 평택지부 안대현 회장, 대구예술대학교 김래현 강사, 김선 전)선아트 미술학원 원장, 대원초등학교 김태광 강사, 인블루 배춘효 대표 등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심사위원들은 접수된 작품을 창의성, 완성도, 표현기법 등을 심사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수상작 총 20점을 선정했다.

심사위원들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택의 미래로 성장할 초등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미래를 바라보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이날 심사를 참관한 이관우 부의장은 “평택시 초등학교 공모전은 평택의 우수성과 아름다움, 감동이 있는 다양한 스토리 발굴로 평택에 대한 희망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기획됐다”며“앞으로도 시의회에서는 초등학생들과 함께 평택의 미래를 그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9월 22일 최종발표되며 10월 6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시의회 본관 로비에서 공개 전시되며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시회도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