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바이오 '그릭데이', 2023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9-01 13: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품질·성장가능성 인정"

사진스위트바이오
오종민 스위트바이오 대표가 지난달 30일 서울 종로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관계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위트바이오]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는 자사 브랜드 ‘그릭데이’가 ‘2023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그릭요거트 부문 최고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그릭데이는 국내에 처음 전통 그릭요거트를 선보인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다. 현재 전국 10개 직영과 가맹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통 방식 그릭요거트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국내 시판되는 그릭요거트 브랜드 중 직접 대량으로 그릭요거트를 생산하고, 온라인에서 유통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유일한 브랜드이다. 이번 한국소비자평가원 평가에서도 브랜드 품질향상을 위해 연구개발에 성실히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오종민 스위트바이오 대표는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그릭데이를 운영해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