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시공 플랫폼 헬로입주, 층간소음 매트와 단열 필름 서비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9-01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헬로입주
[사진=헬로입주]
신축 아파트 입주 시공 플랫폼 헬로입주가 1일 '층간소음 매트'와 '단열필름' 시공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써 헬로입주의 시공 서비스 아이템은  9가지에서 11가지로 늘어나게 됐다.

헬로입주 서비스를 운영하는 내일을사는사람들 관계자는 "헬로입주 서비스가 신축 아파트 단지 단톡방이나 온라인 카페에서 입소문을 타고 점점 많은 입주예정 고객이 유입되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요청이 많은 아이템 위주로 시공 서비스를 기획, 론칭하고 있는데 이번에 층간소음 매트와 단열 필름을 서비스하게 됐다"고 밝혔다.

단열 필름은 시공하면 99%까지 자외선이 차단되며 단열 기능도 최대 85%, 에너지 절감율도 최대 30%에 이른다. 현재 헬로입주에는 시중에 유통되는 모든 필름 브랜드들이 전부 입점돼 있다. 가격은 90만원에서 120만원대다.

층간소음 매트는 층간소음이 아파트 이웃간 큰 분쟁요소로 떠오르면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유아를 키우는 세대에서 즐겨 찾고있다. 헬로입주는 많은 층간소음매트업체 중에서도 국내 대표사인 허그 컴퍼니와 협력하며 '허그매트'를 입점시켜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헬로입주는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 중인 고객들과 시공 파트너들을 연결해주는 온라인 시공 플랫폼이다. 시공후기, 가격 및 후기 비교를 할 수 있고 온라인 결제, 할부까지 가능하다.

시공이라는 아이템 특성 상 낮은 품질 시공을 방지하고 사후 수선 문제 등을 원활히 처리하고자 헬로입주는 직접 고객의 결제를 받고 A/S까지 책임진다. 지난해 8월 탄성코트, 줄눈, 입주청소, 나노코팅의 네 가지 시공 아이템으로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1년 만에 서비스 아이템을 11가지로 늘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