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룩스, 신입·경력 영업직 공개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8-22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솔트룩스
[사진=솔트룩스]
솔트룩스가 오는 9월 3일까지 신입·경력 영업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원서는 잡코리아 등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이번에 솔트룩스에서 채용하는 영업직은 △AI 솔루션 영업(공공기관, 금융, 기업 등) △신규 고객사 발굴 및 고객사 영업 등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신입과 경력 인재를 모두 모집하며, AI 영업 경력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실무), 2차 면접(임원), 인적성 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접수일 기준 2주 이내 결과가 안내된다. 지원 희망자는 다음달 3일까지 잡코리아 등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솔트룩스 관계자는 "솔트룩스는 임직원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선택적 복리후생비, 본인·가족 의료비, 자녀교육비, 사내 대출제도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시행하고 있다"라며 "전 세계에 생성 AI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해당 분야에서 확실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대표 기업과 함께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솔트룩스는 다음달 7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하는 자체 컨퍼런스 'SAC2023'에서 환각 현상(할루시네이션)을 현격하게 줄이고 보안 이슈를 원천 차단한 초거대 언어모델 '루시아GPT' 등을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