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오늘의일상', 이마트 45개 매장 입점 ​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8-14 10: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늘의일상', 고물가 시대 가성비 잡은 카페 음료 원액

사진흥국에프엔비
[사진=흥국에프엔비]
카페 토탈 솔루션 흥국에프엔비는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브랜드 '오늘의일상' 인기 제품 5종이 전국 이마트 45개 점포에 신규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늘의일상'은 카페에서 누릴 수 있는 감성과 맛을 일상 속에서도 느낄 수 있는 진한 카페 음료 원액이다. 고품질 원료를 엄선했으며 일반 설탕보다 흡수율을 줄인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제공한다. 또 전문가의 블렌딩 노하우를 담아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다.

'오늘의일상' 한 병에 물 또는 우유를 희석하면 퀄리티 높은 카페 음료 8잔을 만들 수 있어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의 부담감을 낮춘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자몽 원과 100%로 만들어진 자몽 농축액을 사용한 '자몽에이드', 스리랑카산 홍차를 진하게 우려낸 '밀크티', 영국산 얼그레이티와 베르가못 향이 매력적인 '얼그레이 밀크티'과  자몽, 국산 꿀, 블랙티가 조화를 이룬 '자몽허니블랙티',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함유로 진하고 부드러운 '콜드브루 바닐라라떼' 원액 등 5종류다.

'오늘의일상'은 이번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오늘의일상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몰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입점 매장명은 '오늘의일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천 흥국에프엔비 리테일사업본부 본부장은 "국내 오프라인 유통 중심인 이마트에 입점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다"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오늘의일상'을 적극 알리면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