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디지털 혁신 기술교육 'AI반도체' 분야 교육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3-08-02 15: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기술동향과 트렌드, 인공지능 등 다양한 AI 반도체 교육 프로그램 마련

사진경과원
[사진=경과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판교 디지털 오픈랩에서 도내 중소기업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혁신 기술교육’ AI반도체 분야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혁신 기술 교육’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기도, 대구시에서 공동으로 지원하는 열린 혁신 디지털 오픈랩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디지털신기술을 활용한 혁신디바이스 및 서비스 개발 지원과 확산을 위한 사업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이번에 모집하는 △AI반도체 분야를 비롯한 △빅데이터 △AI △메타버스 △5G 등 총 8개 기술교육 과정과 DX 기술 활용 트렌드 등을 다루는 기술 세미나가 있다.

특히, AI반도체 분야 교육은 경기도의 주력 산업인 반도체 분야를 이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올해 신설한 교육으로, 현직에서 오랜 경력을 보유한 역량 있는 전문가가 AI반도체에 대한 기술 이해와 생태계 등에 대해 강의를 한다.

이번 AI반도체 교육은 총 2회로 오는 8월 17일 ‘AI 반도체의 기술 동향과 산업 생태계’, 8월 31일 ‘인공지능 반도체와 센서, 그리고 융합’이라는 주제로 양일간 진행된다.

교육은 판교 디지털오픈랩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각 교육일 2주 전부터 디지털오픈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디지털 혁신 기술교육 AI반도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반도체기업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