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여성 아마추어 풋살대회 '우먼스컵' 참가팀 모집…내달 19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3-07-18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다음달 개최하는 여성 아마추어 풋살대회 ‘SC제일은행 우먼스컵’(우먼스컵)의 참가팀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오는 8월 19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에스빌드 풋살파크에서 조별 예선 및 결승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이달 말까지 우먼스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대회 참가팀은 총 16개팀으로 우선신청서 접수팀 가운데 10개 팀이 온라인 공개 추첨을 통해 선정되고 나머지 6개 팀은 SC제일은행 초청팀으로 채워진다. 공개 추첨은 오는 8월 2일 유튜브라이브 생중계로 진행된다. 참가팀 공개 추첨 일정 및 확인 방법은 8월 1일 신청팀에게 이메일로 안내할 예정이다.

참가팀은 6~7명의 여성 아마추어 선수로 구성돼야 한다. 모든 참가팀은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감독으로 활약 중인 김병지 전 국가대표 골키퍼로부터 원포인트 레슨를 받을 수 있다. 우승팀은 골때녀 선발팀과 친선경기를 갖게 되며 이 경기는 SBS 골때녀 프로그램에 방영된다. 또 우승팀은 올해 말까지 SC제일은행을 대표하는 홍보대사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이 공식 메인 파트너로 후원하는 리버풀FC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 'Play On(도전, 멈추지 마세요)'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Play On' 캠페인은 어린 소녀들과 청소년기 여학생들이 스포츠 활동을 통해 리더십, 팀워크, 도전정신 등 삶에 유용한 능력을 키우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Play On' 캠페인 영상은 우먼스컵 홈페이지와 SC제일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기훈 SC제일은행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전무)은 "SC제일은행은 이번 아마추어 여성 풋살대회를 계기로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의 참여 확대를 응원한다"면서 "여성들이 스포츠 활동을 통해 삶에 필요한 다양한 능력들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