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中 소형가전 시장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7-17 17: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글라스락 글로벌 신뢰 기반으로 해외시장 카테고리 확장"

SGC솔루션 상해법인에서 현지 시장에 론칭하는 소형가전 3종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 상해법인에서 현지 시장에 론칭하는 소형가전 3종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이 중국 내 소형가전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중국 법인을 통해 글라스락 사면결착 밀폐용기 제품군을 10여 년 전부터 수출하고 있었다. 이 중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 ‘글라스락 베이비’가 높은 인기를 얻어 매년 수출량이 증가하고 있다.

SGC솔루션은 이러한 중국 내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현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소형가전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수출 상품으로는 휴대용 과즙기와 스팀찜기, 접이식 티포트 등이 있다. 휴대용 과즙기는 천연유리 소재의 400ml 휴대용 텀블러 디자인에 SUS304 블라인더와 강력한 모터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스팀찜기는 304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이중주수 설계와 24시간 예약과 9시간 보온 기능이 있다.

휴대용 티포트는 출장과 여행 시 편리한 아이템으로 인스턴트 음식과 커피, 티 용도에 알맞은 1.8리터의 용량에 높은 가열 전력으로 빠르게 물을 끓여준다.

SGC솔루션은 7월 티몰 플래그샵 내 휴대용 과즙기 론칭을 시작으로, 8월에는 틱톡 플래그샵에 스팀찜기, 휴대용 티포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4분기에는 에어프라이어, 커피추출기 등 추가적인 주방용 소형가전 품목을 출시해 총 15개 품목까지 확대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 베이비를 토대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성장을 위한 카테고리 확장을 추진했다”며 “해외시장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