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브랜드 전시회 성료...티켓 완판 행렬 '대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6-20 1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콜드브루 블래이드·일리 아트컬렉션 '주디 시카고' 등 신제품 눈길

[사진=큐로홀딩스]

90년 전통의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는 브랜드 전시회 ‘리브 해피일리 인 서울(LIVE HAPPILLY IN SEOUL' 2023’ 행사가 지난 18일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나흘 간 진행된 이번 행사의 방문객은 전시회 티켓 판매 기준으로 1500여명에 이른다. 티켓 없이 전시회장을 찾은 일반 시민 숫자를 더하면 방문객 규모는 더욱 늘어나게 된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특히 전시회 티켓은 행사 기간 동안 모두 매진되며 소위 대박을 터트렸다. 

일리카페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도슨트 프로그램, 홈카페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중을 매료시켰다. 방문객들의 호응이 가장 컸던 것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디 셀러 커피머신 'Y3.3'의 신규 컬러 3종(그린, 오렌지, 옐로우)과 리체어(Re-Chair)다. 리체어는 일리와 세계적인 명품 가구브랜드 카르텔의 협업 제품이다. 
 
이밖에도 환경을 생각한 파드형 커피머신인 ‘이지머신’을 비롯해 아트 컬렉션 ‘주디 시카고’ 등 출시를 준비 중인 신제품도 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였다. 또 일리카페에서 새로 출시되는 ‘일리 콜드브루 블래이드’가 관람객들의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았다. 

이탈리아 일리 본사에서 내한한 UDC 출신의 ‘파브리찌오 아케’는 현지의 아침, 점심, 저녁을 일리의 시각으로 표현한 퍼포먼스도 커피 애호가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방문객들은 이번 퍼포먼스를 전반적으로 품격 있는 커피 문화와 신기술, 유려한 디자인이 일리의 독착정인 세계관 속의 결합이라고 입을 모았다. 

일리카페의 한국 독점 파트너사인 큐로홀딩스의 윤상진 상무는 “기대와 설렘으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한 이번 브랜드 전시회에서 일리가 단순히 커피만이 아닌 예술, 지속가능성, 이탈리아 문화 전파 등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음을 전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완벽한 한 잔의 커피를 통해 삶을 더 행복하게 하는 일리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