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채김치찌개,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한식 위상 높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6-09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전문 브랜드 '백채김치찌개'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열린 '2023 뉴욕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백채김치찌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김치찌개 전문 브랜드이자 10년간의 업력을 달성한 베테랑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난 10년 간 꾸준히 성장해 온 백채김치찌개는 '김치찌개는 역시 백채김치찌개'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새로운 성장의 방향을 제시했다.

이러한 활동의 맥락으로 백채김치찌개는 '2023 뉴욕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국내 외식업 브랜드 6개 회사와 함께 한국관 대표로 참여해 자사의 브랜드 비전과 한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였다.

뉴욕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외식업 관련 미국 최대 규모의 국제 행사로서 최신 외식업 트렌드와 식품, 헬스케어 등에 대한 정보가 공유되는 박람회로 올해 행사는 뉴욕 맨해튼 재이콥재비츠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세계 55개 국가와 미 42개 주의 유명 프랜차이즈 기업이 참가했다. 백채김치찌개를 포함한 한국의 외식기업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한국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지원을 받아 참가했다.

백채김치찌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심플맨 양형석 대표이사는 "백채김치찌개는 새로운 10년의 성장을 준비하기 위해 브랜드의 해외 홍보 및 인프라 개발로 해외 진출에 대한 초석을 마련하고 있다"며 "백채김치찌개는 한국을 대표하는 김치찌개 브랜드를 넘어 세계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는 만큼 자사 운영 시스템의 개선 및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고객 신뢰 및 세계 진출에 대한 역량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