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7월 출시 앞두고 홍대입구역에 대형 옥외광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6-08 1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 동안 게재한다. 역 출입구에도 게임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광고는 게임 주요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광고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노출했다.

심병희 넷마블 마케팅 그룹장은 "원작을 접했을 10~20대에게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를 직접 알리고자 홍대 일대에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된 게임 영상을 광고로 제작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보행자들의 시선을 잡고자 했다"고 말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원작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게임은 오는 7월 전 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