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크레인, 중소벤처기업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6-05 14: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코드크레인]

국내 대표 디지털 통합 플랫폼 전문 기업 코드크레인이 중소벤처기업부 기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 제도의 핵심은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성장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 것이다. 따라서 인증 역시 다각적 기준을 충족한 기업에만 주어진다. ‘기업이 인재에 투자해 생산성과 수익성을 향상시켰으며, 그 성과를 다시 직원과 공유하는가’라는 맥락 아래 CEO의 인재 육성 의지, 이익 창출 능력, 일자리의 양·질, 근무환경, 교육환경 등 세부적인 심사 기준을 적용한다. 

코드크레인은 2021년 ‘K-스타트업 대상’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디지털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다음 해 2022년에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산업통상자원부 굿컴퍼니 대상’ 수상과 함께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이라는 쾌거를 이룬 셈이다.

특히 앱개발, 홈페이지 제작과 빅데이터 기반 데이터 분석을 핵심 역량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외주 프로젝트 종료 후 고객만족도가 높은 기업으로 손꼽힌다. 

신해용 개발총괄은 “코드크레인이 짧은 시간 동안 양질의 성과를 거둔 핵심은 성장을 향한 구성원들의 의지일 것이다. 다양한 복지 제도를 통해 구성원과 회사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