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디션, 유산균 프로 3종 구매 리뷰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6-01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닥터에디션]

㈜에프앤디넷의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오는 7월 31일까지 닥터에디션 홈페이지에서 유산균 프로 3종 구매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에디션의 베스트셀러 유산균인 이지 프로, 앤토 프로, 키즈 프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병·의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리뷰를 등록한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병원 명을 포함한 필수 해시태그 및 리뷰를 전체 공개한 후 닥터에디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리뷰 인터넷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상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포인트 5000원 쿠폰을, 매월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2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닥터에디션은 국내 병·의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분만병원,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등 전국 3500여개 전문병원에 입점돼있는 브랜드다.

이벤트 제품인 닥터에디션 유산균 프로 3종은 특허받은 한국인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을 함유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GRAS 등재로 안전성이 확인된 복합 기능성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특히 임산부 유산균인 이지 프로와 앤토 프로는 각각 임산부의 장과 뼈 건강, 장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준다. 키즈 프로는 아이들의 장 건강과 성장에 필요한 유산균과 아연이 복합 배합된 맛있는 포도맛 어린이 유산균이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닥터에디션 유산균 프로 3종 구매 고객들의 솔직한 섭취 후기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함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닥터에디션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앤디넷의 닥터에디션은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문 브랜드로 오직 병원에서만 판매되며 가까운 매장 위치는 닥터에디션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