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식 장관, 실시간 유튜브 공개강좌서 노동개혁 필요성 밝힌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보경 기자
입력 2023-05-31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난 8일 오후 세종 정부세종청사에서 노동개혁 추진 점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난 8일 오후 세종 정부세종청사에서 노동개혁 추진 점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사진=고용노동부]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이 노동개혁 추진 방향과 과제를 제시하고 국민 여론 수렴에 나선다.

고용부는 31일 오후 2시 경기 과천 국가공무원 인재개발원(국가인재원)에서 실시간 유튜브 공개강좌 '온통 실시간(Live) 국정과제'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 장관과 조준모 성균관대 경제학과 교수가 지속가능한 상생과 협력의 노동시장 구축을 위한 노동개혁을 주제로 논의한다. 이 장관이 직접 노사 법치주의 확립·약자 보호·노동규범 현대화 등 노동개혁 관련 주요 정책방향과 핵심 추진과제를 직접 제시할 계획이다. 공무원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유튜브 방송 채널 인재키움티비(tv)를 통해 강좌를 시청할 수 있다. 

신영숙 국가인재원장은 "이번 라이브 교육 방송을 계기로 장·차관을 비롯한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해 시의성 있는 핵심 국정과제와 주요 정책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실시간 온라인 학습의 장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