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인도네시아 인도파츠사 임직원‧가족… 인센티브 관광객 유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3-05-30 16: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도네시아 자동차 부품기업 680여 명

인터불고 호텔 컨벤션홀에서 대구를 방문한 인도네시아 인도파츠社(자동차 부품)회사의 임직원과 가족들 대상 저녁 환영 만찬을 진행하였다.

인터불고 호텔 컨벤션홀에서 대구를 방문한 인도네시아 인도파츠사(자동차 부품)회사의 임직원과 가족들 대상 저녁 환영 만찬을 진행하였다. [사진=대구시]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하 문예진흥원) 관광본부는 지난 29일, 인터불고 호텔 컨벤션홀에서 대구를 방문한 인도네시아 인도파츠(자동차 부품) 회사의 임직원과 가족들 대상 저녁 환영 만찬을 진행햇였다.
 
이번 대구를 방문한 인도파츠사는 1994년 브레이크 패드생산으로 시작하여 현재 2300여 종에 이르는 자동차 예비부품을 생산하는 경쟁력 있는 인도네시아 자동차 부품기업이다.
 
인도파츠사는 우수 딜러들과 가족 등 680명을 대상으로 포상관광을 진행하며 그 목적지로 대구를 선택하였다. 총 4박 5일 일정 중 대구에서 2박을 진행하며, 지난 27일부터 6월 2일까지 동안 3그룹으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대구를 방문한다. 이들은 83타워 및 서문시장 등을 대구의 주요관광지를 방문햇다.
 
지난 3월부터 문예진흥원 관광본부는 인도네시아 보험회사 임직원 60여 명, 4월 필리핀 이벤트 마케팅 회사 임직원 50여 명 등 지속해서 기업 인센티브 유치를 진행했으며, 이번 5월에는 인도네시아 자동차 부품회사인 인도파츠사의 대규모 기업 인센티브 관광객 유치로 이어졌다.
 
또한 대구광역시 및 문예진흥원 관광본부는 하반기에도 지속해서 중화권, 일본, 동남아권에 대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과 기업 인센티브 연계를 위해 영향력이 있는 주요 인사를 대상으로 관광 팸투어(사전답사여행)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예진흥원 강성길 본부장은 “앞으로 대구의 문화·관광자원을 활용한 국적별 맞춤형 콘텐츠 기획 및 유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