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US이민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위한 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5-23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민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인 KORUS이민컨설팅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27일 오후 1시)과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6월 3일 오후 1시)에서 80만불 투자를 통한 미국 영주권 취득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미국투자이민에 대해 처음 접하는 분들이나 이민에 관한 많은 지식이 있는 분들까지도 함께 들을 수 있도록 기본적인 개요, 절차부터 최신 이민뉴스와 투자프로젝트 소개까지 다채로운 정보들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현대·기아 전기자동차 협력업체 현지 생산공장에 투자하는 ‘아진USA 6차’ 프로젝트를 한국 최초로 선보인다. 한국기업에 투자해 투자 실체에 대한 확인이 쉽고, 현대·기아자동차의 생산공장에 투자해 사업성까지 좋아 한국인들이 미국투자이민을 신청시 늘 1순위로 고민을 하는 우수한 프로젝트이다. KORUS이민컨설팅은 해당 프로젝트의 공식 투자모집 파트너로 한국인 투자자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아진USA 외에도 빌 게이츠, 아람코가 투자한 뉴올리언즈 포시즌 프로젝트는 현재 완공돼 영업 중 호텔과 레지던스에 투자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업 완공에 대한 리스크가 없으며 고용창출이 완료돼 확실한 영주권 취득이 가능하며 프로젝트 부동산 매각 또는 대출을 통해 투자금 회수가 용이하다.

마지막으로 미이민국 지정 투자이민프로그램 운용사 중 가장 오래된 EB5 캐피털의 아이다호에 건설되는 임대 타운하우스 개발사업과 뉴저지에 건설되는 주상복합 아파트 개발사업 역시 소개된다. 

지난해 통과된 EB-5 개혁 및 청렴법(EB-5 Reform and Integrity Act of 2022)에 따라 유학이나 사업 취업 등을 이유로 미국에 체류 중인 투자이민 신청자는 영주권 청원과 동시에 노동허가, 여행허가 신청이 가능해 영주권 카드 수령 전이라도 거주 신분 보장과 취업 및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해졌다. 

한편,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코러스이민컨설팅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