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맹사업 전문가' 신동희 본부장 영입..."사업역량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5-18 17: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8일 조직개편도 단행...상생협력과 경영관리 역량 강화에 초점

 
신동희 이디야커피 경영본부장 영입

신동희 이디야커피 경영지원본부장.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로 통하는 신동희 경영지원본부장을 영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신 본부장은 2006년 SPC에 입사한 이후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등 국내 굴지의 식품·외식기업에 16여년 간 몸담은 '프랜차이즈 경영전략통'이다.

경영지원본부를 총괄하게 된 신 본부장은 상생협력·전략기획·윤리경영·재경·HR 등을 담당하며 다양한 상생협력 정책을 추진하는 한편, 조직 체계화와 전문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또 이디야커피의 지속 성장을 위한 전략적 경쟁우위 확보에 중점을 둘 방침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급변하는 미래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구조를 갖추고자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외부 인재를 중용했다”면서 “프랜차이즈와 외식산업 전문가인 신 본부장과 함께 상생협력의 새로운 기틀을 닦으며 경영 전반의 질적 성장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 본부장은 “지난 22년간 가맹점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전략을 이어온 이디야커피와 함께 상생과 동반성장의 발전을 견인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겠다”며 “경영관리 효율화와 역량 강화를 통해 가맹점 및 본사의 손익 향상을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