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영동군민의 날 레인보우 힐링센터 시범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종구 기자
입력 2023-05-18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레인보우 힐링센터. [사진=영동군]


 
충북 영동군은 오는 26일 제20회 영동군민의 날을 맞아 영동의 자연을 담은 레인보우 힐링센터를 3일간 시범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레인보우 힐링센터는 힐링관광지 중심인 힐링광장에 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과 함께 자리 잡고 있다.
 
총사업비 197억원이 투입돼 충북도 3단계 균형발전 전략사업으로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4041㎡ 규모로 건립됐다.
 
어린이힐링뮤지엄, 힐링숲정원, 빛의정원, 힐링풋스파, 명상의연못 등 층별·공간별로 영동의 자연인 빛, 물, 바람, 돌을 테마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조성됐다.
 
영동군 관광과 힐링관광지의 랜드마크로써 새롭게 급부상하며 영동군 관광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영동군]


군은 이번 3일간의 시범운영을 통해 방문객 만족도 조사와 설문을 통해 7월 정식개장까지 시설 상품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시범운영은 1일 3부(오전 10시~12시, 오후 1시~3시, 4시~6시) 무료로 운영되며 시설 혼잡도 해소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영동군 통합예매시스템(과일나라테마공원) 인터넷 사전예약과 현장 접수로 이루어진다.
 
10인 이상의 단체 예약은 시범운영 전 전화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
 
정영철 군수는“영동의 자연을 담은 레인보우 힐링센터를 제20회 영동군민의 날을 맞이하여 군민에게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레인보우 힐링센터가 우리군 관광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