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비꼼→사과?' 배우 허정민 '캐스팅 불발' 폭로전 시끌..."엄한 유이에 불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5-16 15: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허정민 [사진=연합뉴스]

배우 허정민이 두 달을 준비한 주말극에 캐스팅 불발로 하차하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분노를 담은 글을 공개해 화제다.

16일 허씨는 "두 달 동안 준비했어. 근데 작가님께서 허정민 배우 싫다고 까버리시네"라며 "얼굴도 못 뵙는데 왜.....제가 못생겨서인가요. 싸가지가 없어서인가요. 연기를 못하나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저의 준비 기간 2개월과 앞으로의 나날들은 어찌됩니까...나 참으려다가 발설해요. 세상 변했어요 KBS '효심이네 각자도생' 주말드라마 흥하십쇼"라고 작품 실명을 공개하며 저격했다.

끝으로 "닥치라고 하지 마. 나 이 바닥에 더 이상 흥미 없어 꼰대들"이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그런 허씨는 몇 시간 뒤, 폭로 이후 심경을 담은 추가 글을 연이어 게재했다.
 

[사진=허정민 인스타그램]

그는 "글 내려달라고 난리네. 그래서 내리면 다 해결돼? 어차피 이틀 지나면 잊혀져. 너희도 이틀만 참아봐"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으며 "난 겁쟁이랍니다~~~"라고 비꼬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런 가운데 또 얼마 뒤 허씨는 저격한 드라마 제작진 측에 사과의 글을 올리는 등 오락가락하는 행보를 보였다.

허씨는 "처음에는 캐스팅이 되었었는데 작가님의 개입은 없었고 그냥 제작진의 판단으로 캐스팅을 무산시켰다"며 "저는 뒤늦게 통보를 받고 미친×처럼 글 올리고 난리부르스를 친거네요"라고 말했다.
 

[사진=허정민 인스타그램]

또 "제작진 배우분들께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제가 많이 모질랐었습니다"라는 씁쓸한 사과를 하며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라며 더 이상 글을 올리지 않고 있다.

한편 허씨가 출연할 예정이었던 KBS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배우 유이가 주연을 맡은 주말극으로 현재 방영 중인 '진짜가 나타났다' 후속작으로 오는 9월 방영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